메타비션, ‘뷰티월드 재팬 도쿄’ 3년째 참가
메타비션, ‘뷰티월드 재팬 도쿄’ 3년째 참가
METABITION 2025 Spring
METABITION 2025 Spring


행사명
Beauty World Japan TOKYO
기간
2025년 4월 28일(월)~30일(수)
장소
Tokyo Big Sight 동 1 ~ 8홀
주최
메쎄프랑크프루트 재팬(Messe Frankfurt Japan Ltd)
에디터
LIM HYO MI
발행일
2025년 5월 14일
목록으로
전시박람회 통합 서비스 기업 ‘메타비션’이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일본의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2025 뷰티월드 재팬 도쿄’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뷰티월드 재팬’은 메쎄 프랑크푸르트 재팬(Messe Frankfurt Japan Ltd)이 주최하는 일본 최고의 국제 미용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특히 9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2025 뷰티월드 재팬 도쿄’에서는 에스테틱, 네일, 미용, 건강, 펨케어 및 펨테크, 미용 식품 등 뷰티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저명한 전문가들과 함께 의료 세미나와 피트니스 워크숍도 진행되었다.
‘뷰티월드 재팬’에 3년째 참가 중인 ‘메타비션’은 5관에 위치한 자사 부스에서 슬립 헬스 케어 브랜드 ‘(w d h)*’, 모기 기피제 브랜드 ‘모키토’, 두피케어 헤어 스파 브랜드 ‘민트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 등 ‘에어부스’ 고객사들의 제품을 대행 판매하며 관심을 끌었다.


같은 날 일본 유통사 ‘The R’과의 시드 투자 유치 세리머니도 진행되었는데, The R은 ‘메타비션’의 전시 서비스가 가진 지속 가능성과 해외 시장 확장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사는 이번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메타비션’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일본 및 아시아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걸음을 뗐다. 아시아 뷰티 산업의 중심지인 ‘뷰티월드 재팬’은 관람객과 바이어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기에 최적의 장소로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의 인지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자리다.


‘메타비션’ 관계자는 일본 현지 지사 설립 추진과 더불어 아시아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뷰티월드 재팬’은 연내 나고야와 오사카를 비롯해 아랍에미리트와 우즈베키스탄 개최를 예정하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전시박람회 통합 서비스 기업 ‘메타비션’이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일본의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2025 뷰티월드 재팬 도쿄’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뷰티월드 재팬’은 메쎄 프랑크푸르트 재팬(Messe Frankfurt Japan Ltd)이 주최하는 일본 최고의 국제 미용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특히 9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2025 뷰티월드 재팬 도쿄’에서는 에스테틱, 네일, 미용, 건강, 펨케어 및 펨테크, 미용 식품 등 뷰티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저명한 전문가들과 함께 의료 세미나와 피트니스 워크숍도 진행되었다.
‘뷰티월드 재팬’에 3년째 참가 중인 ‘메타비션’은 5관에 위치한 자사 부스에서 슬립 헬스 케어 브랜드 ‘(w d h)*’, 모기 기피제 브랜드 ‘모키토’, 두피케어 헤어 스파 브랜드 ‘민트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 등 ‘에어부스’ 고객사들의 제품을 대행 판매하며 관심을 끌었다.


같은 날 일본 유통사 ‘The R’과의 시드 투자 유치 세리머니도 진행되었는데, The R은 ‘메타비션’의 전시 서비스가 가진 지속 가능성과 해외 시장 확장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사는 이번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메타비션’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일본 및 아시아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걸음을 뗐다. 아시아 뷰티 산업의 중심지인 ‘뷰티월드 재팬’은 관람객과 바이어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기에 최적의 장소로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의 인지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자리다.


‘메타비션’ 관계자는 일본 현지 지사 설립 추진과 더불어 아시아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뷰티월드 재팬’은 연내 나고야와 오사카를 비롯해 아랍에미리트와 우즈베키스탄 개최를 예정하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EXHIBITION ARTICLES
EXHIBITION ARTICLES

FASHION
BRAND : keek
커버써먼의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FASHION
BRAND : keek
커버써먼의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FASHION
BRAND : keek
커버써먼의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BEAUTY
BRAND : KIDDUMS
키덤스(KIDDUMS)는 피부가 예민한 세살배기 딸을 생각하며 만든 천연 유기농 제품입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BEAUTY
BRAND : KIDDUMS
키덤스(KIDDUMS)는 피부가 예민한 세살배기 딸을 생각하며 만든 천연 유기농 제품입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BEAUTY
BRAND : KIDDUMS
키덤스(KIDDUMS)는 피부가 예민한 세살배기 딸을 생각하며 만든 천연 유기농 제품입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8일

BEAUTY
BRAND : DEAR DOER
+Colorful Vegan Beauty+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7일

BEAUTY
BRAND : DEAR DOER
+Colorful Vegan Beauty+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7일

BEAUTY
BRAND : DEAR DOER
+Colorful Vegan Beauty+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7일

BEAUTY
BRAND : hetras.
헤트라스는 산지에서 찾은 식물과, 아름다워질 수 있는 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6일

BEAUTY
BRAND : hetras.
헤트라스는 산지에서 찾은 식물과, 아름다워질 수 있는 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6일

BEAUTY
BRAND : hetras.
헤트라스는 산지에서 찾은 식물과, 아름다워질 수 있는 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EDITIOR
LIM HYO MI
2025년 5월 26일